라니아커튼세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정대박 조회 20회 작성일 2021-06-20 12:33:19 댓글 0

본문

거실커튼 고민된다면? 그냥 이거 쓰세요! / 차르르 쉬폰커튼 6개월 사용 후기 / 신혼집, 거실 인테리어, 화이트커튼, 커튼설치, 커텐 리뷰, 여름커튼 추천

#거실커튼 #거실인테리어 #커튼인테리어 #홈스타일링 #커튼고르기 #쉬폰커튼 #신혼집인테리어 #여름커튼

안녕하세요, 스와차입니다 :)
이전 영상들에서 저희집 거실 커튼을 보시고 종종 문의를 주셨는데요,
저도 만족하며 써 오고 있는 커튼이라, 6개월 간 사용해본 후기를 정리해봤어요.

커텐은 특히 공간에서 큰 면적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용품인 만큼,
어떤 소재와 색을 쓰냐에 따라 집의 분위기가 크게 좌우돼요!
저는 20평대 아파트에 살고 있어서, 보다 깔끔하면서 공간을 넓어보이게 하는 데 주안점을 뒀어요.
심플한 거실 인테리어를 하기에는 이 커튼만한 아이템이 없을 것 같네요 ㅎㅎ

저처럼 소형 아파트에 거주하시거나, 이사 계획, 봄맞이 커튼 교체 계획이 있으시다면,
오늘 영상이 커튼 고르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 ^^

*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으며, 제가 이사하며 직접 구입해 사용한 후기입니다.
리뷰한 '화이트 쉬폰 커튼'은 종류와 브랜드가 다양하니,
영상을 보시고 필요에 따라 소재, 디자인, 브랜드 등을 비교해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:)

*커튼 구입처 : 무키홈
블라인드 구입처 : 시크릿뷰

*음원 정보
- Family Values(모두컴)
- Bridget`S Villa(모두컴)
문미경 : 이커튼으로 바꾸고 싶어요
어디서 구매하나요?
최영주 : 안녕하세요
구독자 최영주입니다.
저도 커튼을 구매할려고 이것저것알아보는데ㅠ
생각한것보다 너무 비싸서ㅠ

혹시 스와차분은 커튼(커튼만) 총 가격!!
얼마들었는지 궁금합니다!!
김가은 : 옆집에서 보면 비칠까요??
당2 : 안녕하세여 영상 정독했네여 ㅎㅎㅎ 저희집은 블랙샷시거든여 흰색 쉬폰커튼을 달면 많이 이상할까요?거실에 가장큰베란다 창인데 커튼박스도 없어서 넘 고민이네여ㅠ 추천좀 부탁드려요 ㅎ
김현아 : 커튼어디서 주문하셧는지 알수잇을까요?

ENG/이케아 가성비? 갓성비!! 초저가 커튼 3종 세트!!^^ 누가 싼게 비지떡이래??ㅎ (All That IKEA Curtain)

◈Info.
누가 싼게 비지떡이래??
가성비?? 아니죠~ God성비!!(갓성비)
이케아 초저가 커튼 3종세트!!
금액도 디자인도 뛰어난 저렴한 커튼을 찾고 있다면,
지금 당장 이케아로 뛰어가세요!!^^

◈Tag.
#이케아 #이케아커텐 #이케아커튼

◈Blindmaster.
E-MAIL : pcpark16@naver.com
INSTAGRAM : http://www.instagram.com/pcpark16/
FACEBOOK : http://www.facebook.com/pcpark16/
kh0501 h : 이케아 커튼도 엄청 다양하네요? 한 번 구경가야겠어요~ :)
Chanwoo Jung : 영상보고 이케아 반암막커튼 사고 싶은데 원룸이라 세로 길이가 안 맞네요ㅠㅠ 수선밖에 답이 없겠죠??
졸린사람 : 오부리님 영상보고 처음으로 커튼봉이랑 커튼 셀프설치 성공했어요 제가 직접 설치한 봉과 코튼이라 진짜 넘나 뿌듯하고 이뻐서 엄청 좋았어요 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
이경숙 : 확장형 아파트이데요 브라인드와 커튼을 같이 설치하는법도 알려주세요 윗풍이 너무쎄서요 감사합니다~^^
전루아 : ㅋㅋ 사용설명서 휙 집어던지실때 뿜었네요.

[Live HD] 121012 STYLE - Rania


성이름 : 파란 머리 언니 개쩐다... 디 언니 진짜 디지게 멋있으세요
사장 : 오랜만에 들어도 너무 좋다 근데 라이브 뭐임 진짜 잘한다..
BB eE : 문명특급에서 라니아 해줬으면 좋겠다
KIM YW : 이거 블랙핑크가 불렀다면...
X x. : 진짜 좋아했던 라니아 ... 지금은 너무 변질되고 이름만 라니아일뿐 본래의 라니아는 사라지고 성적인 부분을 강요하는 컨셉으로 변했네요 ,, 아쉽고 보고 싶다 이때 다섯명의 라니아 ㅜ

... 

#라니아커튼세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7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kagc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